만갤

꾸르 -> 만갤
도메인, 사이트명 변경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+ - Up Down Comment
조회 수 667 댓글 4 추천 수 0

티비플 하이요루 동영상 보고왔는데

 

안본것중

 

변태왕자, 데어라, 기교소녀,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이렇게 4개 있었는데

 

다 꿀잼인가요?

  • ㅇㅇ 2014.07.03 16:25
    그럴 리가 없지
    언급된 것들 대부분 취향탐
  • 차드의영압 2014.07.05 20:59
    전부 다 취향타는거

    변왕도 좀 뽕빨이지만 변왕 뒤에 것들은 특급뽕빨

    IS 재미있게 보셨으면 그나마 볼만할듯 나는 데어라 기교 스더블은 보면서 손이 많이 오그라들었음
  • 깅코 2014.07.06 06:28
    뽕빨 개혐 극혐
  • 오티누스 2014.07.06 06:44
   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는 캄피오네급 신의 뽕빨
    기교소녀는 노잼뽕빨
    데어라는 미연시뽕빨 +2기 작붕
    변태왕자는 걍뽕빨 + 금발기여움

    난 뽕빨도 재밌게 봐서 조음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
공지 '만화 & 소설', '게시판' 비회원 쓰기 가능 꾸르 2016.01.18 47260 0 / 0
공지 애니 게시판입니다. 애니 관련 글을 올려주세요. 꾸르 2014.07.25 1990 0 / 0
912 모든 애니 히로인의 원탑은 타치바나 마리카★ 4 꾸르꾸르 2014.06.30 1290 0 / 0
911 커플있는 애니 추천좀 해바라 ! 8 깅코 2014.06.30 768 0 / 0
910 이게시판 이제 활성화좀 되려나 1 아이사카타이가 2014.07.01 449 0 / 0
909 액션 쩌는애니 추천좀 해줘 16 BG 2014.07.01 1481 0 / 0
908 이장면 보고 가오가이거 에피소드좀 알려주세요 2 아무로 2014.07.02 2052 0 / -1
907 2014 2분기 하드캐리 애니 12 망가평론가 2014.07.03 1322 0 / -1
» 밑의 목록들 다 볼만함? 4 빌커스경 2014.07.03 667 0 / 0
905 드디어 내일 도쿄구울 애니방영날이군 2 빌커스경 2014.07.03 677 0 / 0
904 리제 하나자와 보이스 위화감 개쩐다 진짜 ㅋㅋㅋㅋ 4 뛟뛟 2014.07.04 778 0 / 0
903 3분기 애니 추천좀 굽신굽신 8 ㅋㅋ 2014.07.06 761 0 / 0
902 자신이 지금까지 봤던 애니중에 탑은 뭐냐.. 14 븅마루 2014.07.06 816 0 / 0
901 글라스립 1화 봤는데 4 글라스립 2014.07.07 927 0 / 0
900 아카메가 벤다! 1화보고왔슴다.. 4 유노 2014.07.07 757 0 / 0
899 세일러문... 2 AFGan 2014.07.07 665 0 / 0
898 아카메 봤는데 5 웰치스블루베리 2014.07.07 702 0 / 0
897 경계의 저편 ova 이즈미랑 미로쿠 도대체 뭐임? ㅇㄴㅅㅎㅇ 2014.07.08 782 0 / 0
896 잔잔한 내일로부터 재밌네여 오티누스 2014.07.09 497 0 / 0
895 근래 2년~3년 간의 대작은 뭐가 있었습니까? 12 아하하무직이다 2014.07.15 1053 0 / 0
894 암담하거나 잔인한거 ㅊㅊ해주셈 9 AW 2014.07.19 648 0 / 0
893 마지모이 루루모 재미있다 1 빌런 2014.07.19 529 0 / 0
목록
Board Pagination ‹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46 Next ›
/ 46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서버에 요청 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...